화이팅입니다 축하드려요 ^^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세번 유산 후 네번째 임신! 내게도 행복이 찾아오길
유산을 여러번 하면서 끝이 없을 것만 같은 암흑의 시간을 보냈어요. 여러가지 검사들을 해본 끝에 남편의 염색체가 비정상이라는 것을 발견하였고 이런 경우는 엄청 드문 경우라고 하네요. 정상 아기를 갖기가 굉장히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반복유산과 심지어 장애를 가진 아기를 가질 확률이 보통 사람들에 비해 높은 경우라 정말 힘든 시간을 가졌고 아직도 간절히 첫 아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남편도 죄책감이 들었는지 미안하다고 그러더군요. 그런 남편이 안쓰러워 보일 때도 있었어요. 시험관 아기를 권유받았지만 그래도 자연 임신 출산을 하고자 하여 네번째 임신이 된 상태에요. 그래도 이번엔 지난 3번의 유산과는 달리 hcg 피검사 수치가 더 높게 잘 올라가고 있네요! 이번엔 저희에게도 행복이 찾아오길 기대하고 있답니다. 저희의 스토리가 많은 분들에게 희망과 힘이 되길 바래요. 다 같이 화이팅입니다!
댓글
4

감사합니다! 내년 7월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마음고생이 많으셨겠어요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긍정적인 마인드 너무 보기 좋고 응원합니다! 분명 아이가 좋은 영향을 받아 엄마 뱃속에서 건강하고 예쁘게 잘 자랄거에요! 화이팅입니다!!

응원과 격려 감사합니다!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