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인공3회 하고 셤관 1차만에 됏는데 할땐 너무 스트레스였어요 그래도 자연으로 되셧다니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정말 마음 놓고 있으면...
정말 마음 놓고 있으면.. 아기천사가 오나봐요 ~^^ 나이36 이고 임신 안되서 병원갔더니 난임이랬어요ㅠ 인공수정 시도하는 과정에서도 스트레스 많이 받고 제일 무서운 배주사ㅠ 손 덜덜 떨며 아침마다 놓고 ㅠㅠ결국 임신되었지만 4주차에 화유되었어요ㅠㅠ '두번은 안한다'할 정도로 복수차는 부작용 있어서 너무 힘들었답니다 ㅠㅠ 그 후로 한달 쉬자고 하고 마음껏 먹고 놀고 그랬는데 떡! 하니 임신이 되었어요!! 세상에!! 오늘로 5주차 들어섰는데 아직도 실감이 안나네요!! 큰 증상들이 없어서 불안하긴 하지만요~ 뱃 속에서 평안하고 강건하게 잘 있으라고 태명도 평강이로 지었답니다 🥰 앞으로도 7월 베동 통해서 많이 소통하고 싶어요 ☺️
댓글
4
축하드려요
평강이 잘 있을거예요!! 저도 아직 배도안부르고 느낌이 없으니 한번씩 잘있겠지? 의문을 던지기도 하지만 엄마가 마음이 편해야한대서 아침부터 좋아하는 음악듣고 릴렉스하고 있네요ㅋㅋ
😆 평안하고 강건하게 잘 있을거에요 축하드려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