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반대로 일어나서 자세를 바꿔줘야되는데 ㅋㅋㅋㅋ 너무 곤히 잠들어있어서 걷다가 다시 검사봤너요 ㅠㅠ 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6일차 오늘 1차 기형아 검사받으러 가는데
피검하는건가요? 아니면 초음파로 검사하는겈가요? 일단은 2시검진이라서 아침은 먹엇어용 이따 점심은 안먹고 갈려구여 알고 가야할게 잇을까요?선배님들~~~참고(쌍둥이에요)
댓글
10

어무나 진짜요? 꼬물이들이 잠도 자요😃😃빨리보고 싶네요
식사 안하고 가나요!~~??? 저도 담주 1차 검사인데 기억이 ㅜㅜㅜ

저 2시 검진인데 지금 아침먹엇어용 이따가 안먹구 갈랴그영 ㅋㅋㅋ어디서 주워들은 얘기인데 가기전에 뭐먹구가면 너무 잘움직여서 보기가 힘들다그러네요

저도 밥먹고 초코으유 엄청먹고 2시에 초음파 봤는데 척추뼈만보고왓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먹고 가는걸 추천 드려요 ㅋㅋㅋㅋㅋㅋㅋ심장소리 듣기 엄청 힘들엇어요 …자꾸도망가서

ㅎㅎㅎ 많이 움직여서 그렇군요 ㅎㅎ 저도 오후진료라 아침만 먹어야 겠네요 ㅎㅎ
둘다해여!

앗 그렇군여😃
초음파검사도 하고 간단한 피검사도 해요🙂

둘다 하는거에요? 키키키 감사합니다😃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