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과가도 바로 째거나 그러진않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래끼...
다래끼 나보신 분 계신가요... 날랑말랑이 아니라 뭔가 난느낌인데 ㅠㅠㅠ 막 완전히 튀어나온건 아니거든용.... 마취도 못하고 짼다 생각하니까 환장하겠네여......
댓글
6
다래끼 원래 마취하고 째나요? 저 예전에 났을때 눈 뒤집고 살짝 톡 째시더나 짜더라구요. 그때 다래끼에 농이 많이 찼어서 그랬던건진 잘 모르겠지만 마취 안 하고도 안 아팠어요~
저도 임신하고 다래끼가 나서 엄청 찾아보면서 걱정한적이 있는데 여기저기 다 온찜질 하라는 말이여서 해봤는데 정말 가라 앉았어요~ 저는 커피포트에 물을 끓여서 종이컵에 받아서 수증기로 온찜질을 했는데 온찜질 하면서 2~3일 경과를 지켜봐보세용 !!
제가 웨딩촬영 전날에 다래끼거 났었어요..그때 급속으로 가라앉히려고 아직 농올라오기 전이니까 따땃하게 찜질하고 약꼬박 챙겨먹고 그랬었죠ㅠㅠㅠ 그땐 약먹을수 있어서 다행이었는데 지금운 약을 못드시니까 찜질하시고 푹쉬세요!!
저요!!!!저도 우주맘님처럼 낫엇는대 다!래!끼! 같은느낌은아니게낫엇거든요 ㅠㅠ 그전에몇일무리를좀햇더니... 근대푹쉬고.3일지나니까 자연스레들어갓어요 저도 걱정마니햇거든요ㅠㅠ 저처럼자연스레들어가실꺼에요!!

감사합니당 ㅠㅠㅠㅠ자연스럽게 들어가길 바래야겠어여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