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가끔 뱃속에서 뽀글? 하는 느낌드는데 태동이라 생각하고 있어요ㅎㅎ 저의 장운동 느낌조차 태동이라 믿고싶은 요즘이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은 몇주부터 어떻게 느껴지나요???
오늘이 16주 5일인차인데 어떤 느낌으로 오는지 궁금해요ㅎㅎㅎ.. 배가 순간 전기온거 처럼 찌릿 하는건 아니겟죠..? 방금 한 세번정도 그랫는데 이건 다른문제인가요..?ㅎㅎㅎㅎ
댓글
5
저도 18주 4일인데 아직이에요ㅎㅎ 느껴보고싶네요 어떤 느낌인지ㅎㅎ
18주차인데 아직 못느끼고 있어요 ㅎㅎ 뱃살이 많아서 그런가 ..하고 .. 혼자..생각..ㅎㅎ 태동 ..어떤 느낌일지..너무 기다려지네요 ^^
음~ 뱃속에서 문어 한마리가 꾸로롱~ 미끄덩~ 하는 느낌도 있구요!!ㅎㅎ 콩이맘님처럼 안에서 배가 저릿~ 한 느낌이 들면서 배 한쪽이 튀어나오기도 하고~ 저는 툭! 건들여지는건 중기 한참 이후서부터 겪었었네욥ㅎㅎ 만약에 아프신거면 꼭 병원에 확인해보셔요!!!
15주때부터요 경산부는 빠르다더니 그러네요 배꼽 밑으로 뭐가 안에서부터 쓰윽 미는 느낌요 소화하는라 꼬르륵 거리는거랑은 다른? 저는 그랬습니다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