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18주2일인데 딱 그느낌이였어요 심할땐 토한적도 있긴한데,샐러드나 가볍게 드셔보세요 그럼 속이 덜 불편한거같아요 소화가 잘안될수도 있다고 들엇거든요! 조금씩 자주 드시는걸 추천드려요!그래도 아프시다면 병원에 꼭한번 가보세요 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4일 소화불량
아침 낮도 그렇지만 그때는 그럭저럭 괜찮은데 저녁만 되면 가슴, 등이 꽉 조인다고 해야하나?통증이 어마어마해요ㅠㅠ너무 아파요 왜이러는거죠?ㅠㅠ 알마겔도 별도움이 안되는것 같고 저녁이랑 새벽 너무 힘들어요ㅠㅠ 옆으로 누워도 안에서 공기가 팽창하는 느낌? 이라해야하는건지 엄청 아파요ㅠ 트림도 안나오고 딱 목끝에서 멈춰요ㅠㅠ 같은 증상인분 있나요?
댓글
2

탈퇴한 유저
12주때 그랫는데 손으로 가끔 목젖 땡겨서 열어서 가스 빼기도 진짜 곤욕이에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