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17주차,, 지금 달려갑니당 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코베 킨텍스 베이비페어 :)
내일 일산 킨텍스에 코베 베이비페어 가시는 분 있나요~? 휴일이라 남편이랑 일산호수공원 구경할겸 다녀와보려구요 :) 코베어플에 추천인 (c8wgg) 등록하시고 무료관람하세요-! 저는 신생아 용품 우선 구매해보려고 해요. 나머지는 조리원에서 택배 ㅎㅎ
댓글
9

구경만으로 재밌네요 ㅎㅎㅎ 유모차 뽐뿌왔어용

저흰 카시트가 목적이었어서 고거 해결하고 나왔어요 ㅎ
오 저도 내일 가용~!

아침부터 사람 많아요 :) ㅎㅎ
저는 막날 일요일에 갑니당 ㅎㅎ 아직 모르는거 투성이라 가서 구경만 하다올것 같아요 ㅋㅋㅋ

가서 배우는거죠 :)
전 17주차 아직 멀었지만 남편이랑 구경가려구요ㅎ

저도 17주차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