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꼬리뼈쪽? 엉덩이 뒤쪽 통증..

지금 17주 4일인데 지난주 부터 골반이 안맞는느낌이다가 3일전부터 못걸을 정도로 찌릿한 통증이있어요.... 화장실갔다가 방들어갈때도 눈물 콧물 흘리면서 겨우 걸어가고.... 어제 병원갔는데 자궁커지먼서 통증이 있을수있는데 이 주수엔 통증 이른것같고 .. 무리했냐.. 나중에도 통증 지속되면 정형외과도 가보라하시고... 잘 못걸을 정도니 입원권유하셨는데 일빼고 오늘 누워있는데 아직도 찌릿찌릿한게 너무 아프네요.. 그 말하던 환도 선다일지.... ㅠ 일상생활이 안되니 너무 슬프고 먼얘기지만 통증계속 있으면 자분도 어려울것같다하시네요 ㅠㅠㅠ 진짜 이 주수에 환도선다 올수있는건가요

댓글

11

  1. 저도 앉아서 일하는데 꼬리뼈쪽 너무 아파서 쿠팡에서 임산부 꼬리뼈방석 구매했어요 ㅠㅠ

  2. 저도 12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저는 우측으로만왔는데 초음파상 아기가 최근엔 우측에 머리두고있어서인지, 더아파요ㅠㅠ 자다가 움직이면 아파서 깨는정도ㅜㅜ 분만하면 좋아진대요! 힘내요

  3. 저는 14주인데 엊그제 화장실 가려고 일어나다가 너무 아파서 울었어요ㅠㅠ가끔 하루 그렇게 아프면 담날은 또 멀쩡해요

    1. subcomment icon

      14주도 빠르네요 ㅠㅠㅠㅠ..4일째인데 조금씩 나아지는것같아요 ㅋㅋㅋ

  4. 저 10주부터 시큰시큰 하더니 최근까지 계속 그래요 17주4일입니당ㅜㅜ 빨리오면 12주라는데 저는 10주부터 진짜아팟어요 저희원장님이 10주라도 빨리오는 산모분들 잇다고 어쩔수없다고 하셧어요ㅠㅠㅠ

    1. subcomment icon

      어쩔수없군요 ㅠㅠ

  5. 헐 저도 꼬리뼈통증 있어요 저는17주 밑부분힘주면 너무아프고 앉았다일어났다할때도 아프고 걸을때도 골반? 가랑이?가 아파요 ㅜㅜㅜㅜ 뼈 문제있는것마냥 근데병원가보니 임신때 겪을수있는문제라고 하더라구용ㅡㅜ ㅜ 뭐 치료가없대요 임신해서 그런거라 근데넘불편해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