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볼그레먹어요~ 가격은 한달분에 3만원이구요 ㅎㅎ 3가라 흡수율 낮대서 오렌지주스랑 같이먹고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ㅜㅜ
안녕하세요~ 이제 18주여서 철분제 먹고있는데 철분제 좋은거 추천해주세요ㅜㅜ 지금 먹고있는 철분제는 너무 쇠랑 피비린내같은 냄새가 나서 먹을때마다 헛구역질하는데 너무 고통이에요…ㅠㅠㅠㅠ 살려주세용
댓글
13
비타민c 랑 먹으면 흡수잘된대서 오렌지주스랑 먹고잇어요 ㅋㅋㅋㅋ 쇠냄새 안나요~~
암웨이 철분제 추천드려요. 원료나 안전성 입증된 제품이라 맘놓고 먹고있어요
보건소서 주는 철분제 먹으면 안되나용?

보건소마다 다르지 않나용??? 잘모르겠어요!! ㅋㅋ 집에 이미 철분제가 있어서 따로 안받았어요!!
그린스토어 시데랄포르테 철 30 변비유발시키는게 없고 흡수율 좋다해서 오늘부터 먹고잇어요 철분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C까지 같이 들어잇더라구요

오 비타민c가 철분 흡수도와주는지 처음알았네요!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