꺄 너무 이목구비가 또렷하네요!! 코가 올망졸망 너무 귀여워요~~ 우리 르미는 오늘 14주5일인데 완전 친구네요 ㅎㅡ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차입체초음파❤️ 14w6d

1차입체초음파했는데 너무귀여워요ㅠㅠ❤️ 생각보다 얼굴이 너무잘보여서 신기하기도하고ㅡㅋㅋㅋ 오늘 아빠랑같이가서그런지 튼튼이가 기분이 좋아서 자세도 잘바꿔주고 박수도치고. 손도흔들고 개인기 다보여주네요 ㅋㅋ 3주만에 가서. 잘잇나걱정햇는데 너무잘놀고있어서 한시름놓네요ㅠㅋㅋ 성별힌트는 못받았지만 딸도 아들도좋아서 즐거운마음으로.기다려봅니다❤️
댓글
10

와우ㅡ방가워요😀👍🤚ㅋㅋ친구좋아요❤️ 신랑 코 닮길원하는데 제 코가.보이는거같아요ㅋ😅
너무귀여워용~ㅎㅎ 진짜 자세도 바꿔주고 뱃속에서 효도하네요 ㅎㅎ

오늘.튼튼이기분이ㅡ좋았나봐요ㅡㅋㅋㅋ 많이 흔들어주네요❤️
아유 >< 오목조목 귀여워라 ㅋㅋㅋㅋ

감사합니닷❤️ 도치맘은 어깨가으쓱하네요 🥹😍
아이 이뻐라 얼굴이 어떻게 이렇게 정면으로 잘보이죠?? 튼튼이가 벌써부터 효도하네요~~!!ㅎㅎㅎ

오늘 쥬스한잔하고갔는데 기분이좋았나바요ㅡ ㅋㅋ.이리저리 자세바꿔가면서.잘보여주드라구요😀
엄머 얼굴이 오밀조밀 인형같아요ㅋㅋㅋㅋ 진짜 어쩜 저리 쪼꼬만 입체촘파도 애기들 마다 얼굴이 다 다들까요 정말 신기하고 소중해요....

네 넘신기했어요ㅡㅋㅋ 보는내내 넘귀여워서ㅠㅋㅋㅋ 튼튼이.기분이오늘 좋아보여서ㅡ저도기분이좋아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