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 3일... 입덧의 밀당

6~7주차 부터 시작되어서 12주에 피크를 찍었죠 하루종일 미식거리고 젤리, 새콤달콤 없이는 못버텼던 입덧.. 밥은 잘 먹었지만 하루종일 속이 미식거리고 한번씩 우엑 하고 헛구역질 나면 눈물이 찔끔나고 정말 힘들더라구요 머리도 아프고요.. 14주 진입하고 뭔가 어랏? 입덧이 없어지나? 했더니 '응 아니야' 하고 또 입덧하고.. 15주 진입하고 어 이제 진짜 안하나보다 했는데 오늘 또 입덧이... 하하.. 밀당하는느낌... 16주면 정말 없어지겠죠..... ㅜㅜㅜㅜ

댓글

5

  1. 저 4알씩 먹어서 어제 줄여보겠다고 점심 1알 안먹었더니 저녁에 속 안좋더라구요..다시 4알 먹으려구요..ㅠㅠ전16주차에요

  2. 저는 15주 3일차 인데 .. 전에는 설거지 하다가도 우웩.. 피죤냄새 .. 향수냄새.. 껌냄새만 맡아도 .. 속이 안좋앗는데 .. 점점 줄어드는것 같아요 ㅎㅎ같이 힘내 보아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17주 들어섰는데 아직도 입덧 밀당중이에여ㅠㅠㅠㅠㅠㅠ

  4. 저 이제 18주인데 효니님 증상 그대로 있네요 ㅠ 조금씩 나아지고 살도 다시 찌는데 입덧 없던 전에 그 기분을 잊을거 같아요 입덧약 몇알 안남아서 또 받으러 갈라구요 그참에 덩이도 보고 🤭 차츰 좋아지실꺼에요 조금만 버텨보자구용

  5. 저두요 입덧약 한알씩 줄이다 오늘 안먹었는데 먹고 밥 먹고 5분뒤... 괜찮아졌다고 기분이 좋아졌었는데 다시 우울해요 내일은 한알 먹어야겠네요 하루가 그냥 지나가는 느낌🥲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