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4알씩 먹어서 어제 줄여보겠다고 점심 1알 안먹었더니 저녁에 속 안좋더라구요..다시 4알 먹으려구요..ㅠㅠ전16주차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 3일... 입덧의 밀당
6~7주차 부터 시작되어서 12주에 피크를 찍었죠 하루종일 미식거리고 젤리, 새콤달콤 없이는 못버텼던 입덧.. 밥은 잘 먹었지만 하루종일 속이 미식거리고 한번씩 우엑 하고 헛구역질 나면 눈물이 찔끔나고 정말 힘들더라구요 머리도 아프고요.. 14주 진입하고 뭔가 어랏? 입덧이 없어지나? 했더니 '응 아니야' 하고 또 입덧하고.. 15주 진입하고 어 이제 진짜 안하나보다 했는데 오늘 또 입덧이... 하하.. 밀당하는느낌... 16주면 정말 없어지겠죠..... ㅜㅜㅜㅜ
댓글
5
저는 15주 3일차 인데 .. 전에는 설거지 하다가도 우웩.. 피죤냄새 .. 향수냄새.. 껌냄새만 맡아도 .. 속이 안좋앗는데 .. 점점 줄어드는것 같아요 ㅎㅎ같이 힘내 보아요!

탈퇴한 유저
저 17주 들어섰는데 아직도 입덧 밀당중이에여ㅠㅠㅠㅠㅠㅠ
저 이제 18주인데 효니님 증상 그대로 있네요 ㅠ 조금씩 나아지고 살도 다시 찌는데 입덧 없던 전에 그 기분을 잊을거 같아요 입덧약 몇알 안남아서 또 받으러 갈라구요 그참에 덩이도 보고 🤭 차츰 좋아지실꺼에요 조금만 버텨보자구용
저두요 입덧약 한알씩 줄이다 오늘 안먹었는데 먹고 밥 먹고 5분뒤... 괜찮아졌다고 기분이 좋아졌었는데 다시 우울해요 내일은 한알 먹어야겠네요 하루가 그냥 지나가는 느낌🥲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