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술 다 터졌어요 ㅠㅠ 헤르페스는 아시클로버 발라도 괜찮대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차 피부트러블 입술터짐 ㅜㅠ
저는 왜이렇게 얼굴이 뒤집어지는지 모르겠어요ㅜㅠ 턱에 여드름 없어지면 생기고ㅜ 생리때도 항상 턱드름부터 시작해서 임신도 턱드름으로 알았어요ㅋㅋ 입술을 왜이렇게 트는지 ㅜㅠ 입안 혓바늘에ㅜㅠ 오늘은 입술헤르페스 생겨서 낼 검진날이라 아시클로버 발라도되는지 물어보려고요 입주변에 총체적 난국이네요
댓글
4


탈퇴한 유저
엇 감사합니다!!!! 터진건 둘째고 수포난게 너무 아파서 ㅜ
저듀 구래용 ㅠㅠㅠ 입술 마니 트시면 자기 전에 바세린 듬뿍 발라보세요!!


탈퇴한 유저
립크림 다시 꺼내서 떡칠하고있네요ㅜㅠ 없어지면 생기고 없어지면 생기고 마스크없었으면 어쨌나 싶어요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