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주? 정도부터 아프다가 지금17주인데 아직도 아파요 자궁이 커지는건지..애가 태동을 하는건지..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배땡김 통증 ㅠㅠ
안녕하세요! 14주3일차 되는 딸기맘입니다 ㅠ 제가 13주차때까진 무증상이었는데 14주접어들면서 배에 공기 찬마냥 아프고 특히 왼쪽아랫배가 땡겨요 ㅜ 누워있을땐 괜찮은데 움직이면 느껴져요 ㅜ 안그래도 월요일날 병원다녀왔는데 이상없다고 해서 자궁커지는통증이거나 배탈이거나 이유없는 통증이래서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ㅜㅜ 월요일 오전에 많이 아프고 그 후론 아프다안아프다 해요 ㅜㅜ 원래 이맘때쯤 이런 맘들 있으실까요? 참고로 전 168에 55-56 나가요 .. 말라서 더 그렇게 느껴진다는분도 계셔서 … 모르겠어용 ㅜㅠ
댓글
11
저 14주6일이요! 배가 막땡기고 난뒤엔 항상 가스가 조금이라도 나오더라구요 ㅠ 아님 꼬륵거리거나 ㅠㅎㅎ아무래도 자궁에 눌린 장이 비틀거리다가그러나 생각을 하고해요 ㅠㅋㅋㅋㅋ

아무래도 그렇게 생각해야할거같아용! 앞전에 철분제 먹었는데 전 변비는 커녕 설사 했거든용 ㅜ 장에 안좋은거같아요
저도 딱 14주때 왼쪽이 땡기고 아파서 병원가니까 장이 안좋으면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헉 그럴수있겠네요.. 전 장 이야긴 없고 난소꼬인건가 확인 했었어용
저도14주6일인데ㅡ저번주부터ㅡ왼쪽아랫배가ㅡ가스찬거처럼 아팟는데ㅡ 화장실잘가고ㅡ가스분출하니까 좀낫긴하더라구요ㅡ며칠아프긴햇는데ㅡ아프다가ㅡ안아프다가ㅡ그러네요ㅜ 애기잘잇는거.확인해서ㅡ그냥.자궁커지나보다ㅡ해요😀

맞아요! 제가 딱 그래요 ㅜㅜ 전 분출하려할때도 땡기듯 아파서 겁났거든용 ㅜ 제 주변엔 다 19주20주 부터 그랬데서 겁났었어용 ㅜ 그나마 여기서 안심됩니당 ㅜ
14주2일째에요 ! 저도 요새 뭉치고 땡기고 난리에요 !! 원래 이맘때에 그런다고 하니 잘 품어주려구요☺️ 어쩔땐 다리와 아랫배 사이의 Y존 있죠? 거기도 땡겨용 자연스러운 증상이니 힘내자구욥

저랑 증상이 같네요 ㅜㅜ 증상비슷하다니 안심이 되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