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1주때 아들같다셨는데,, 17주에 딸로 바뀌었어요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들인줄알았는데 반전 있으셨던분들 있으세용??
삼각점 거의 확실해보이긴하는데... 14주 되자마자 찍었거든여 혹시 반전 있으셨던분들 계신가용??
댓글
9
14주에 병원에서 말 안해줘도 아 아들이구나 했었는데 2차 기형아때도 아들이였숩니다 ㅎㅎㅎ

너무 뚜렷해서 2차 기형아때는 몇퍼센트 이런것도 없이 “네 아들이네요!” 하셨다는 후문 ㅎㅎ
14주는 반전 없어영.. 제가그랬.. ㅋㅋㅋㅋㅋㅋ
저도 13주에는 아들같다고했는데 16주에는 매끈하다구 하더라구용
저용 ㅎㅎ 13주에는 아들 70% 일 것 같다구 하셨는데 16주 지나서 다시갔더니 딸 90% 라고 하시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