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애기가 크다더니 ㅋㅋ 17주5일인데 벌써 뱃속에서 꾸물~? 꼬물~? 하는게 느껴져요ㅋㅋㅋ 신기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18주차에 들어서니 태동이 조금씩느껴지기 시작하네요 너무신기합니다~~♡♡ 2주뒤 산부인과검진가는날 얼마나 컸을까 기대되네요~~♡
댓글
6

정말신기해요~~ㅋㅋ
저두요. 토토톡 뽈록 그런느낌 들어요~. 나머지 2주 정말 길게 느껴져요.

맞아요 시간 너무 길게느껴지네요~~
전 17주인데..태동도 통증이 있는건 아니죠? ㅎ 어떤 느낌인지..

첨엔 꼬르륵 느낌? 이예용ㅋㅋ 좀잇으심태동느끼실수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