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상한 맛 났는데 엄마 왈 애 낳을 때까지 계속되니 그냥 적응하라고 하더라구요 ㅠㅠㅠ 전 껌 달고 살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에서 이상한 맛..?
14주차예요~ 입덧 생기고부터 입에서 단맛도 쓴맛도 아닌 설명할수없는 진짜 이상한 맛이 계속났는데 입덧은 이제 거의 없어졌는데도 양치덧이랑 입에서 이상한맛 나는건 여전하네요 ㅠ 양치덧도 양치할땐 괜찮은데 꼭 입헹굴때만 구역질 엄청하구 이젠 예전처럼 니글거리지도 않는데 입에서나는 이상한 맛 때문에 군것질을 달고 살아요ㅠㅠ 혹시 저같으신분 계신가요 ㅠㅠ 예전에 올라온글들보니 신맛이 난다는분,단맛이 난나는분 본적있는데 저같으신분들 ㅠㅠ 혹시 이런증상이 있다가 사라졌다면 언제쯤부터 사라졌는지 궁금해요 ㅠㅠ
댓글
18

아 정말요 ㅠㅠㅠ 흑흑 넘나 슬픈답변 ㅠㅠㅎㅎㅎ 저도 껌으로 바꿔야겠오용 ㅎㅎ 힘내쟈구용 ~~:)
와 제가 찾던 같은 증세가 여기 드디어 계시네용!! 저 진짜 4주차때부터 혀덧 침덧 때문에 아직까지도 너무 힘들어요.. 특히 식후에 미치지 않나요? 걍 입에서 나는 내 혀맛이 너무 싫은 그느낌 너무 잘 알아요 ㅠㅠ... 전 껌 씹으면 좀 나아지더라고요. 군것질은 임당걸릴 것 같아서 종일 달고 살진 않구 ㅋㅋ 가끔 사워구미나 사워스키틀즈 이렁거 먹구, 아 껌!! 자주 씹어요. 쥬시휴레시 자일리톨 이런거는 비추고(뒤에 느끼한맛 나서 절레절레) 차라리 후라보노나 스피아민트가 좀 낫더라고요. 민트캔디는 먹을때 그때뿐이고 껌은 씹고나면 조~금은 나아져요 ㅠㅠ 시원한 수박이나(수박도 먹고 끝맛이 초기땐 힘듦) 사과즙 파인애플(뿌리 꼭 제거해서 드세요!) 내일은 레몬사서 탄산수랑 알룰로스 섞어서 얼음동동 레몬에이드 만들어 먹어보려고요! 우리 화이팅해여 ㅠㅠㅠㅠ 곧 괜찮아지겠죠!!

와..식후 진짜 완전 공감해요 ㅠㅠㅠㅠㅠㅠ 입에 뭘 계속 달고있는것도 먹고나면 더 기분나빠져서 그냥 진짜 계속 사탕물고있고 이것저것 마실수있는건 다 마셔보고ㅠㅠ 전엔 오렌지쥬스마시면 쫙쫙 들어갔는데 지금은 신거 먹으면 신대로 단거먹으면 단대로 먹은후에 더 이상해져요..ㅠㅠ 아 안그래도 사탕보다 껌이 오래씹을수있고 나으려나 싶었는데! 껌씹어봐야겟어용 ㅠㅠㅠ 전 내일은 껌이랑 파인애플로 하루를 또 견뎌봐야겠네용 ㅋㅋ 감사해요오~~~~ㅠㅠ 같이 힘내요 우리~~!!🥹🥹👍🏻👍🏻
저도 쓴맛 신맛 단맛 돌아가면서 입에 맴돌아서 음식 맛도 이상하고 물도 잘 못 마셨는데 15주차부터 조금씩 좋아졌어요. 요새는 물을 마실 수 있어서 넘 좋네요

와 정말요? 저보다 훨씬 증상이 심하셨나바용 ㅠㅠ 그래도 나아지셨다니 다행이예요~!! 조금씩 좋아지셨다니 새싹맘님 덕분에 저도 기대가 생기네용 🥰 같이 화이팅해요오!! 🙂🙂💪🏻💪🏻

네~ 7주차부터 입덧 시작해서 14주까지 토덧 침덧 힘들었는데 15주 초반 되니까 조금씩 나아지더라고요. 아직 밥은 한끼정도 밖에 못 먹지만 과일은 잘 들어가져요. 곧 좋아지실거에요~ 힘내세요! ^^

감사합니당 :D👍🏻👍🏻
파인애플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파인애플먹고나면 개운한느낌이 들어서, 다른거 안먹어도 기분좋아지더라구요

아하? 🫣감사해요!! 파인애플 생각만해두 입안이 개운해질거같아요!!파인애플 먹어볼께요~~ 😃😃🙏🏻🙏🏻
저도 그래요! 약간..쇠맛 쓴맛이라해야하나? 치약으로 이닦을땐 더해지고 계속나요 하루종일. 친정엄마한테 물어보니 저희 엄마도 그랬다하시더라구요 그러다 신기하게 출산하자마자 싹 없어졌다고 ㅎㅎ 임신 증상이니 하고 지내고있어요

아 출산할때까지 이래야 하나바여ㅠㅠ 그냥 언제없어질까 생각말고 받아들여야 맘이 편할거같네용 ㅋㅋ 몽도맘님 같이 화이팅해요오오🙂🙂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