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식욕 어떠세요?

저는 입덧도 크게 없었고 체한것 처럼 답답했던 증상 외에는 없었는데요 ,, 이제 곧 16차 되어서 그런지 식욕 미쳤어요 ㅠㅠ 뭘 먹어도 아쉽고 더먹고 싶은데 소화안될까봐, 몸무게 넘 늘까봐 조절 하는데 힘드네요…😅 저만 이런가요?ㅠㅠ

댓글

19

  1. 13주부터 체덧 사라진후 먹덧시작했어요.. 아침 먹고 출근했는데 10시쯤되면 또 뭔가 허전해서 점심 도시락 반정도 미리먹어요 ㅎㅎㅎ18주인데 살은 또 먹는대로 찌고 있어서 저도 고민입니다 .. 임신 전엔 안그랬는데 임신후 체중 뿔어나는게 정말 달라요!!!

    1. subcomment icon

      추억의 도시락 까먹기네요! ㅎㅎ 그쵸….?어떻게 이렇게 먹는대로 찔 수 잇는지 신기합니다…ㅋㅋㅋ😭😭

  2. 저 어제 교촌치킨 한마리 다 먹어버렸어요 ㅠㅠ 치킨이 이렇게 작았나 싶더라구요 ㅠㅠㅠ

    1. subcomment icon

      헛 교촌은 닭이 작아서 그럴 수 있어요….ㅋㅋㅋ 사실 저도 요즘 햄버거 하나가 적게느껴져요… ㅠ

    2. subcomment icon

      햄버거 하나는 간식 같아요🙄

  3. 우앙 저한테 입맛좀 주세여.. 전 뭘 많이 먹으면 현기증나고 어지러워져서 드러누워 기절하는 마법이 펼쳐져용ㅋㅋㅋㅋ 잘 드시는건 오히려 좋은겁니다 ㅠㅠ 애기한테두 좋구.. 요즘은 그래도 입덧이 조금 나아져서 하루에 두끼 정도 먹어요ㅠㅠ 식욕 왕성하시다니 부럽습니당~!

    1. subcomment icon

      ㅠㅜ제 입맛 가져가세요~! 르미하이님두 얼른 입맛 돌아와서 맛있는거 많이 드심 좋겟네용!

  4. 저도 입덧 체한것같은 증상 빼고는 없었어요~! 요즘 부쩍 살찌는거 같아서 ㅜ 저녁은 다이어트마냥 조금만 먹어요 ㅜㅜ 살찌면 스트레스 받는걸 알기에…ㅠㅠ

    1. subcomment icon

      헐 저도요…중기 지나면 훅훅 찐다는데 조절해야될거같아여ㅠ.ㅠ 힘두네요

  5. 저는 남편인데 저도 식욕이 땡겨서 살이 엄청 찌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 식욕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