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주부터 체덧 사라진후 먹덧시작했어요.. 아침 먹고 출근했는데 10시쯤되면 또 뭔가 허전해서 점심 도시락 반정도 미리먹어요 ㅎㅎㅎ18주인데 살은 또 먹는대로 찌고 있어서 저도 고민입니다 .. 임신 전엔 안그랬는데 임신후 체중 뿔어나는게 정말 달라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식욕 어떠세요?
저는 입덧도 크게 없었고 체한것 처럼 답답했던 증상 외에는 없었는데요 ,, 이제 곧 16차 되어서 그런지 식욕 미쳤어요 ㅠㅠ 뭘 먹어도 아쉽고 더먹고 싶은데 소화안될까봐, 몸무게 넘 늘까봐 조절 하는데 힘드네요…😅 저만 이런가요?ㅠㅠ
댓글
19

추억의 도시락 까먹기네요! ㅎㅎ 그쵸….?어떻게 이렇게 먹는대로 찔 수 잇는지 신기합니다…ㅋㅋㅋ😭😭
저 어제 교촌치킨 한마리 다 먹어버렸어요 ㅠㅠ 치킨이 이렇게 작았나 싶더라구요 ㅠㅠㅠ

헛 교촌은 닭이 작아서 그럴 수 있어요….ㅋㅋㅋ 사실 저도 요즘 햄버거 하나가 적게느껴져요… ㅠ

햄버거 하나는 간식 같아요🙄
우앙 저한테 입맛좀 주세여.. 전 뭘 많이 먹으면 현기증나고 어지러워져서 드러누워 기절하는 마법이 펼쳐져용ㅋㅋㅋㅋ 잘 드시는건 오히려 좋은겁니다 ㅠㅠ 애기한테두 좋구.. 요즘은 그래도 입덧이 조금 나아져서 하루에 두끼 정도 먹어요ㅠㅠ 식욕 왕성하시다니 부럽습니당~!

ㅠㅜ제 입맛 가져가세요~! 르미하이님두 얼른 입맛 돌아와서 맛있는거 많이 드심 좋겟네용!
저도 입덧 체한것같은 증상 빼고는 없었어요~! 요즘 부쩍 살찌는거 같아서 ㅜ 저녁은 다이어트마냥 조금만 먹어요 ㅜㅜ 살찌면 스트레스 받는걸 알기에…ㅠㅠ

헐 저도요…중기 지나면 훅훅 찐다는데 조절해야될거같아여ㅠ.ㅠ 힘두네요
저는 남편인데 저도 식욕이 땡겨서 살이 엄청 찌고있어요

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