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이 풍진 바이러스가 있냐 (감염?) 여부고 G가 풍진 항체가 있냐 여부랬어요! M 음성이신거 보면 바이러스가 없다는 뜻이고 G 양성이신거 보면 예방접종을 해서 항체가 있다는 뜻입니다!! 즉, 문제가 없이 정상이라는거에욤 주사도 안맞아두대구..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검사풍진결과

이게 정상인건가요.??
댓글
6

아하 !! 그럼걱정안해도되는거죠?? 건강하다는거죵??

네네! 정상이라는거에요 저랑 똑같아요!

감사합니당!! 양성이라고떠서안좋은건가했네요ㅠㅠ
넹 저도 저런식으로 나왔던거갘아용! 산전검사 전체항목으로 보면 정상이라고 표기되어있지 않나용~?

다정상으로되이써요 !! 풍진만 저러케 되잇구요 ㅣㅣ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