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라비킷이라고 엽산도 함유된 남아있어서 먹고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초기 이노시톨 먹어도 되나요?
임신전에 먹던 이노시톨이 많이 남아서 먹고있었는데 임신 초기 이노시톨 복용에 대한 의견이 다양해서요.. 어떤 사람은 먹으면 안된다, 어떤 사람은 먹으면 좋다 하시던데 혹시 드시는 분 계실까요? 아님 먹으면 안될까요?
댓글
10
저도 그냥 남아서 먹는중...;;;

저도 많이 남았네요ㅠㅠ 남은건 다 먹어야겠습니다~
저는 원래 임신전부터 먹고있었는데 담당 선생님께 여쭤보니까 좋은점이 더 많다고 계속 먹으라하셔서 먹구있오요 ㅎㅎ

저도 있는건 계속 먹어야겠습니다~~~
만35세이상이라 의사가 챙겨먹으라고 해서 먹고있어요, 현미밥 먹고 있으면 따로 안먹어도 된다요~

의사분이요? 그럼 해가 되진 않는가 보네요!

네, 산모수첩에 엽산, 비타민d, 이노시톨, 오메가3 적혀있었는데 이노시톨에 동그라미까지 하며 전 35세이상이라서 잘 챙겨먹으라고 했었어요
저는 임심전부터 꾸준히 6개월 이상 먹었는데 지금은 그냥 안먹어요 ㅎㅎㅎ

임신 초는 드시는 분이 꽤 계시군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