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판테놀 연고 쓰니까 괜찮더라고요 약국에 팔아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6주차 피부고민ㅜㅜ
현재 6주 2일인데 얼굴 U존이 너무 거칠고 오돌토돌 뭐가 만져져요.. 로션을 발라도 이러는데 혹시 해결방법이 있을까요?ㅜㅜ
댓글
4

와! 감사합니다 얼굴 U존에 전체에 다 발라도 될까요?

네네! 몸에 바르셔도 되고 얼굴에도 부위 상관 없이 다 발라도 돼요^^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내일 당장 약국가봐야겠네요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