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6주0일인데 4주때부터 증상이있다없다했어요! 걱정돼서 병원도 가고 가슴통증도 수시로 확인했네요.. 오히려 걱정하고 통증 확인한다고 만져보면 더 스트레스받고 안좋다해서 그냥 편하게 있으려구요! 산모 컨디션에 따라 더 안좋은날도있고 괜찮은날도 있다구하더라구용 넘 걱정마셔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4주4일차 입덧없어짐
4주때부터 입덧이 올듯안올듯 하다가 하루 이틀 입덧을 했는데 오늘은 또 아무렇지 않아요.. 이거 괜찮은건가요?
댓글
4

너무 위로가 되고 마음이 놓이네요~ 경험얘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원래 임신초기엔 증상이 있다 없다한다니까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그렇군요! ㅠ 감사합니당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