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갈색혈ㅠ

어제부터 조금씩 갈색혈이 묻어나오는데 응급실을 가야할까요..?ㅠㅠㅠ 그냥 눕눕이 최선인건지.. 14주차 됬는데 이런현상이 나오니까 슬슬 걱정되요ㅠ 이런현상 있으신 분 계실까요?ㅠㅠ

댓글

6

  1. 고인피가 나올 수 있어요 저도 수시로 나왔어서ㅠ나올때마다 병원가서 애기 잘 있나보고 왔네요.. 가까운 병원이라도 가보세요

    1. subcomment icon

      정기검진때만 가고 싶은데ㅠ 이런일이 종종잇네요ㅠ 응급실 다녀와서 잘있는지 확인햇어요ㅠ

  2. 저는 10주차인데 어제 갑자기 양수처럼 속옷이 흠뻑 젖을 정도로 갈색혈이랑 섞여나와서 급히 외래 잡고 병원다녀왔어요.. 자궁도 괜찮도 아기도 잘 놀고있는거 확인하니 안심되더라구요!선생님께서 분비물일꺼라고 얘기하시고 유산방지주사 놔주셨는데 그래도 직접 눈으로 안전한지 확인하는게 좋으니 병원에서는 바로 내원 하라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엄청놀라셨겟어요ㅠ 저는 병원에서 괜찮을꺼같지만 걱정되면 응급실가라고하길래 고민댔는데, 그래도 밤에 다녀왔어요! 잘있는거 확인하니까 안도의 눈물이 나더라구요ㅠ 조심하라는 말씀하셔서 안정기여도 더 조심하려구요ㅠㅠ

  3. 너무 걱정하지말고 가까운 병원 가보세용~ 병원가보시는게 가장 확실한 확인 방법이죵ㅠㅠ 꼭 주말에 이런일이 생기더라구요ㅠㅠ

    1. subcomment icon

      고민좀하다가 밤에 응급실 다녀왓어요ㅠ 확인하니까 마음이 놓이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4주 갈색혈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