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탕 들어가긴 싫고 때 미는 건 좋아하는데 걍 샤워 하면서 비누 묻혀서 닦는데 생각보다 잘 나와서 놀랐어요;; 처음 밀면 잘 안나오는데 살살 여러번 밀면 나와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목욕탕은언제쯤..
때가너무밀고싶은데..ㅋㅋㅋ 언제쯤 목욕탕갈수있을까요? 내일이면14주에요!
댓글
15

탈퇴한 유저
스팀 타월로 등피부만 데워서 때 미세요
탕 하고 사우나는 들어가지말고 가볍게 때미는거랑 목욕하는건 괜찮데요~ 전 12주차에 다녀왔어요 ㅋㅋ
안그래도 저도 물어봣는데 ㅎ ㅎ탕은 좀 꺼려지는데 탕은 아가 목욕하는 물온도 정도에 들어가고 때 미는 것도 된다고하셨어요! 배 더 나오기전에 빨리 가려구요ㅜ ㅜ

저는 12주때 물어봐서 가도 괜찮으실 것 같아요!
저희 친정은 등미는 기계 사셨어요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