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2~3주차에 너무 먹어서 그때 3~4키로 찌고 50키로됐다가 현재 14주 52키로되네요..ㅋㅋ총 5~6키로쪘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3개월차 맘님들 살 어느정도 찌셧나요??
전 원래도 꽤 나가는 편이라 걱정은 했는데 입덧이 아닌 먹덧을 하게 되면서 하루 5끼는 먹는거같아요 ㅠㅠ 오늘 아침에 재보니 3~4 키로 정도 벌써 찐거같아서 걱정이네요 ㅠㅠ 이러다 막달에 90키로 육박하면 어케하죠 ㅠㅠ 다들 얼마나 찌셧는지 궁금해요 👀
댓글
20
14주차인데 7키로빠졌어요...ㅠ
초반에 3키로정도 찌다가 지금 잘먹는데도 희안하게 간수치도 안좋고 잠을 푹못자고 먹고 자고만 해도 엄청 피곤하더니 좀 빠져서 1키로정도 찐거같아요~~ 12주차 후반이에요 :) 그기간 아가가 엄청 컸더라구요~ 이상 수치들 다 정상으로 돌아왔어요 :)
13주 3일인데 2키로? 좀 안되게 늘었어요. 저도 먹덧 + 체덧이라 아주 잘 먹어서 배가 5-6개월 정도 되어보여여......ㅜㅜ
13주차인데 원래 몸무게에서 500g 왔다갔다해요 입덧이 있어서 밥을 잘 못 먹는데 원래도 양이 적어서 변화가 없나봐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