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부터 영양제 새롭게 챙겨드시나요?

11주차 5일이라 지금은 엽산 비타민디 유산균 이렇게 먹고 있는데요~ 4개월부터는 철분 오메가 등등 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임산부 전용 중기 종합영양제를 먹는게 나은지 하나씩 챙겨먹어야 되는지 등등 영양제도 고민거리네요ㅎ 다들 13주부터는 어떤 영양제 드시나요?!! 알려쥬세요~~~^^

댓글

6

  1. 저는 빈혈수치가 낮아서 13주부터 철분제 먹기시작했어요. 16주부터 오메가3도 챙겨먹으려구용 엽산은 16주까지 먹어듀 된다는 말도 있고 해서 칼슘 마스네슘 과 같이 들어간 적은용량의 엽산으로 바꾸려구욤

  2. 저는 14주인데 엽산그만먹고 철분먹으라해서 철분먹고있어여

    1. subcomment icon

      엥 ㅠ 엽산 14주차면 끊어야하나요?

    2. subcomment icon

      저담당의사쌤은 그러셨어여 ㅎㅎ

  3. 저는 지금은 임산부 종합비타민(DHA포함), 엽산, 유산균 먹고 있는데, 조만간 철분,칼슘+마그네슘 추가로 먹으려고 폭풍검색하고 있어요. 밥 양을 많이 못 먹고 있어서 영양제라도 잘 챙겨먹으려고요🥲

  4. 15주 들어서면 철분챙겨먹으라고 하셔서 아직은 엽산이랑 비타민D만 먹고있어요 수요일이 15주라 스텐바이 중이에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3주부터 영양제 새롭게 챙겨드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