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주차0일때 했어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차기형아검사
11주3일인데 이때하는건 이르지않나요? 보통다들12주넘어서하시던데.. 저는예약이 11주3일인 내일이여서... 혹시 이때쯤하신 엄마들도계신가요~?
댓글
15
nipt는 12주 이후를 얘기하고 보통의 기형아 1차 검사는 11-13주 사이에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 내일 검사하러가요~ 11주3일차요~ 떨리네요

탈퇴한 유저
저희 샤 대학병원에서 했는데 11주 3일에 했어요
저두 11주1일차인 이번주 수욜에 1차 기형아검사있어요. 일찍하면 거기에 맞게 수치정상범위가 다르다고하니 의사쌤께서 잘 진단해주실거라생각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