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금 8주차인데 배가 생리통처럼 아프네요! 걱정되서 병원에 가보니 임신전 월경기간에 월경통 있는 분들은 아플수 있다하네요! 아기가 커지고 있어 아플 수 있다고하니! 너무 염려하지마세요!! 만약 점점 강도가 쎄게 아프시면 병원에 가보세뇨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살살 아파요ㅠㅠ
8주차 배가 살살 생리통 비슷하게 싸하게 아픈데 이럴 수 있나요?ㅠㅠ 걱정되네요 심하게 아픈건 아닌데 ㅠㅠ 무섭네요 증상 있으신분 계신가요 ?
댓글
2

감사합니다 ~ 건강히 순산하시길 바래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