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사하면 병원가야하는걸까요? 산부인과로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변 양상 어떠세요???
임신하고 나서 제대로 된 변을 본적이 없어서 ㅠㅠㅠㅠㅠㅠ 묽거나 설사거나..다들 변 양상이 어떠세요?? 병원을 가봐야 할까요 ㅠ?
댓글
9
저는 10주인데 인생처음으로 변비를 겪는중이요 ㅠㅠ 화장실가는게 이렇게 힘든줄 몰랐어요 ㅠㅠ
락토핏으로 그나마 해결 중입니다..
저도요ㅜㅜ 좀 설ㅅ가 잦네요ㅠㅠ
설사중이에요 매일 꾸룩꾸룩ㅜ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