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89 인데 병원에서 의무로 권유해줘서 니프티 바로 하려구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니프티 궁금해용
안녕하세용 저는 8주5일을 지나고있어요 지난번 병원방문때 니프티검사 안내를 하시더라구요 ㅠ 저는 88년생으로 노산이거든요🥲🥲 1차 기형아검사 하고 해도된다는 사람들도 있고.. 고민되더라구요ㅠ 다들 니프티 검사 하실건가용??
댓글
10
저 89인데 시험관이고 나이때문에 선생님이 권해주시긴 했는데 돈도 그렇고 우선 일반으로 해보고 이상있음 추가 검사하려구요~
저도 88이고 10주차라 이제 결정해야하는데 해도 안해도 찝찝한 느낌이랄까.. 아직도 갈팡질팡합니다 주변지인들은 일단 1차해보고 선택하라고 하더라구요 ~


탈퇴한 유저
맞아요! 주변분들도 그렇게 말씀하시더라구요ㅠ 근데 그분들은 30전에 다들 아기를 가지셨더라는 ㅜㅜ
저도 89 초산이구 니프티 하려고 생각하고있어요..!
저도 무조건이요!89년 노산이네요 슬프네유🥹안 하는것보단 하는게 나은거같아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