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늘 궁금했어요.. 먹덧이였네요ㅠㅠ 속이 비면 울렁되다가 먹을때 괜찮은데 체덧때문에 꺽꺽되고 ㅠㅠ 일어났을때가 젤 심하던데 꼭 아침 챙겨드세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빈속에 속 울렁거리는거
이게 입덧 아니 먹덧 맞나요? 뭐라도 입에 넣으면 좀 나은데 아이공 8주 되자마자 아침부터 계속 울렁거려서 계속 입에 뭘 넣고 있긴한데 그냥 배가고파서 그런건지 입덧인지 헷갈리네요 🤣
댓글
3
먹덧이예요..*.* 저두 그래서 간식 중간중간 먹고이써요
빈속에 울렁거려서 뭐 먹었더니 나아지면 먹덧 맞아요! 근데 먹덧은 체덧이랑 같이 올 수도 있어서 조금씩 자주 드시는게 좋아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