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입덧 최고봉 ㅠㅠ

대체 6주때도 미식거려서 울고불고 7주차엔 결국 수액까지 맞고 8주 되니 삶의 질... 가장 하락 ㅠㅠㅠㅠㅠ 넘 괴롭네요 모든걸 다 동원해보지만 약을 먹어야하구요 그나마 약 먹으면 낫지만 약만 먹으면 졸립고 몽롱하고 그냥.... 계속 잠만 자는...데요 몸은 항상 춥고 37도 이상이고 울렁울렁 하고 음식으론 효과 1도 없고 빈속에는 진짜 온몸이 부르르 거리면서 속이 쓰리다 못해 ㅠㅠ 너무 아리고 아프고 ㅠㅠ 머리까지 아프고요 계속 토해요ㅠㅠㅠ 물토 ㅠㅠ까지 .... 8주.. 9주 10주 ... 피크라는데 ㅠㅠ 이것보다 더 피크라면 전 어째야되는거이요 ㅠㅠ 진짜 너무 고통입니다... 다들 참고 계시죠??? ㅠㅠ 그래도 와중에 엽산은 먹고있어여...

댓글

8

  1. 울렁거릴때 엽산먹지 않아도 된다고 해서 전 안먹어요

  2. 푹자고 편히 쉬세요.. 전 일할때가 더 심했거든요. 입덧약 잘 챙겨드시고ㅠㅠ 저는 파워에이드로 연명했어요. 니글거려서 밥도 잘 안들어갔거든요..

  3. 저도 8주4일ㅠㅠㅠ 회사출근했다가 반차썼어요... 입덧약 2알 먹고잤는데도 너무 구역질나서 집 와서 한알 더 먹고 자려고요..자는 것 말고는 하루종일 힘드네요 지금이 피크군여ㅠㅠㅠ 어쩐지 초반엔 1알로 되더니 3알 먹은건 오늘이 첨이에요ㅠ

  4. 저는 약 먹어도 그래요.. ㅠㅠ 약을 드셔보심이 어떤지요??

  5. 스트레스랑 연관이 있는 것 같아요~ 저도 친구들 만나고 밖에 걷고 할 때는 훨씬 덜하고, 스트레스 받은 다음날은 엄청 심해져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