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금 9주 인데 지난주 분만병원 첫 진료 받고 12주 기형아검사 예약하고 왔어요. 중요한 검사들은 분만병원 가서 하라고 추천받았고 동네 산부인과 다녔더니 심소 처음 확인하고 부터는 분만병원 언제든지 이동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이동 안할거면 2주 후 오라고 하셨는데 초기검사 같은 것도 딱히 일반병원에서는 잘 안해주나봐요. 친절해서 가끔씩 검진겸 갔던 병원인데 확실히 산과전문으로 하는 병원이랑 분위기 많이 달랐어요 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분만병원으로 전원
곧 8주되는데 분만병원으로 언제 전원해야 할지 고민이에요~ 예전에 근종수술도 했었어서 제왕절개 빼박이라 더 고민되네요ㅠ 기형아 검사 전에 전원하는게 좋을까요? 조언 부탁드려요!
댓글
9
혹시 왜 기형아검사전에 전원하는지 알수있을까요? ㅠㅠ 기형아검사하고 가면 분만병원에서 다시 검사해야하나요?

진료기록들 때문이에요! 내용 빠져있거나하면 다시 받으라하는 경우도 종종 있다고 들었어요

아그렇군요.ᐟ 다음주에 심소 들으러가서 저도 언제 전원해야하는지 시기를 잘몰라서 알아보고있었는데 답변감사합니다 ㅠㅠ^^
저도 7주1일때 난임병원서 심소듣고나니까 산전검사결과지 주면서 전원하라고 안내해주더라고요 내일이면8주인데 전원할곳으로 상담받으러가용
기형아 검사하는 12주에 딱 가면 바로 기형아 안해줄 수도 있대용 저는 9주에 분만병원에서 진료한번 본 후 12주 기형아검사합니다!
기형아검사 전이요! 검사 후에 전원하려 하면 검사결과지랑 이런저런 전원서류도 챙겨야 하고 둘째때 검사결과지에 뭐가 빠져있어서 전원한 병원에서 검사 다시해야 했어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