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고민하고 이것저것 알아보고 손품 발품 베이페어 박람회 지인소개 엄청받아서 추리고추리고 공부하고 넣는다고ㅠㅠ 10주되서 어제 보험가입드디어했어용ㅠㅠ 고민하다가 저는 100세만기 30세만기 혼합해서 넣었답니다ㅠ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이랑 태아 심장소리
태아 보험 보통 30년만기드시나요? 100세만기 환급형드셨나요? 궁금해요!!! 그리고 태아 심장소리는 보통 몇주차에 들어요??? 🥹
댓글
14

탈퇴한 유저
저도 6주차에 들었어용 저는 고민하다가 30세만기로 결정했었는데 고민하고 가입한 흔적으로 글 적어놨는데 보시고 왜 그렇게 했는지 참고해보세용 ㅎㅎ https://m.blog.naver.com/hyooo_-/223302640430
저는100세요!
저는 30세만기로 할 예정이에요 20살쯤에 어차피 리모델링해야할거같아서 길게 안가져가려구요
저는.100세만기요 30세만기랑 100세랑 납입은 크게차이는없던데.. 저희가 생각하는 중대 암들은 30대전에 걸리진않잔아요.. 그래서 100세로했어용 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