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그런 걱정으로 기분이 오르락내리락 합니다~ 그러다가도 제가 할 수 있는게 없다는걸 깨달으면 그냥 제 일 열심히했어요 저도 병원을 빨리 가볼까도 싶지만 며칠만 기다리면 잘 있나 볼 수 있겠지 하면서 또 하루하루를 기다립니다 🥲 저는 이제 병원 가기까지 5일 남았어요 ! ㅋㅋ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가끔은 뱃속에
가끔은 뱃속에 아기가 잘있는지 걱정되요 아직 7주지만 안정기는 아니라서 걱정되네요 다들 이럴때 어떻게 하세용
댓글
8

저도 다음주월요일날 갑니다 설레네요 ㅎㅎ
저는 서브 산부인과 가서 봐요..ㅋㅋㅋㅋ 덧이 있다가도 없다가도 그래서요 ㅠㅋㅋㅋ

맞아요 저도 가끔 증상이 괜찮아지면 불안하드라구요 ㅠㅠ 임테기를 사서 해볼까고민도해요

제가 임테기로도 초기에 해봤었는데 역전이후부터는 안하는게 좋아요! 후크현상이라고 했나.. 임테기를 해도 역전안되규 흐리게 나오더라구요! 하다가 연한줄 확인하면 괜히 더 불안하니 그럴바에는 다녀오시는거 추천해요 ㅎ 병원도 언제든 오라구 햇구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울렁거림이나 잠쏟아짐 등등 임신증상과 변하고있는 몸을보면 아 이친구가 잘 자라고있군아 ㅋㅋ 라는 생각을해요!! 편안한 마음가져요~~

감사합니다 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