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ㅜㅜ고생많으세요ㅠㅠ 저는 자두바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속 좀 가라앉혔어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입덧 때문에 죽을맛이에요ㅜㅜ
내일이면 8주인데.. 아침부터 지금 4번째토하고있어요.. 물만먹어도 토하고.. 미쳐버리겠네요.. 두시간마다 토하는것같은데 너무 괴로워요.. 입덧이 토를 이렇게 주기적으로 계속 하나요..?ㅠㅠㅠㅠ
댓글
3
저랑 비슷하시네요 ㅠㅠ 오후 1시까지 4번 토했어요... 너무 토해서 눈 근처 실핏줄도 다 터졌어요 ㅠㅠㅠㅠ 너무 힘드네요... 토 안 할때는 또 계속 울렁거리고..
토덧이면 그럴수있어요ㅠㅠ 입덧에도 입덧 먹덧 양치덧 토덧 이런게 있어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