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갈색/흑갈색 피비침

7주차 접어든 다태아맘입니다. 처음 초음파를 확인했을때 아기집 하나에 작은 아기가 보이기 시작! 그러다 일주일이 지나고 심장소리를 들을겸.. 갈색 피비침이 며칠간 지속되어 병원에 방문했고 초음파를 보는데 “응? 저건 뭐지? 아기집은 아니겠지?”라고 생각하며 의사선생님께 “이건 뭐에요?”라고 여쭤보니 ‘피고임’일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러다 피고임은 조금 멈췄고 일주일이 채 되지 않아 또 다시 복통과 갈색 피가 보여 병원에 가니 아기집이 3개이더라구요..?(이게 지난 주 수요일..3월 6일이었어요) 두 개의 아기집엔 아기도 보이고 심장소리도 들었구, 다른 한 개에는 아기가 안보이는 상태였는데 아이가 생길수도 있고 자연스레 아기집이 흡수될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다태아이다보니 최대한 몸 조심하며 지내는 중인데 갈색혈이 계속해서 보이더라구요ㅠㅠ 조금 심할 때는 속옷에도 묻어나오고 소변을 볼 때 소변 색 자체가 탁할 정도로 나오는 것 같아요..ㅠㅠ 얼른 병원가서 진료를 보고싶은데 예약일이 금요일이라..ㅜㅜ 7주차에도 갈색혈이 보이는 경우가 드문건지.. 같은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 있는지 걱정되고 불안한 마음에 여쭈어봅니다..!!ㅠㅠ

댓글

6

  1. 저는 5주부터 거의 9주까지 갈색냉 조금씩 나왔는대 아기집 크기랑 아기 성장에는 문제가 없으면 흔히있는 증상이랬어용 ! 10주 가까이 되니 이제 안나와요 !

    1. subcomment icon

      흔히있는 증상이라니..ㅜㅜㅜ진짜 걱정 한가득이었는데.. 저도 10주차가 되면 이런 증상도 걱정도 사라지겠죠?ㅎㅎㅎ 감사합니다!!👍🏻

  2. 저도 거의 3주 가까이 자궁내 피고임때문에 갈색혈+덩어리 비쳤었는데 오늘 병원가니 피고임도 하나도 없고 자궁 깨끗하니 아가도 잘 큰다고 하더라구요😆 피고인게 녹아서 배출된거라고 하시니 팡이님도 너무 걱정하지마세욤😊

    1. subcomment icon

      ㅜㅜㅜ3주동안이나 그러셨구나..ㅠㅠ 맞아요 저도 덩어리? 찌꺼기..? 처럼도 나오다보니 더 걱정됐던 것 같은데 금단지님께서 긍정적인 결과를 보셨다니 저도 한시름 놓이네요ㅎㅎㅎ!! 감사합니다🩵

  3. 저 쌍둥이 임신 중인데 5주부터 9주 까지 거의 4주 넘게 출혈 있었어요 지금은 10주차 넘었고 출혈 없는 상태고요 갈색혈+소량 이면 걱정 안해도 된다고는 하는데 아무래도 병원 가서 확인해 보는게 마음이 가장 편하지 않을까요? 불안하면 가서 확인 하고 마음 놓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전 불안하면 무조건 병원 갔어요 병원가보세요:)

    1. subcomment icon

      세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ㅠㅠ 걱정 한가득이었는데 말씀 듣고나니 그럴 수 있는거구나 라는 생각에 조금은 마음이 놓이는 것 같아요.. 걱정되는 마음에 병원을 너무 자주 갔다보니 이번엔 금요일까지 기다려보려 했는데 지속되면 그냥 가봐야겠네요ㅠㅠ!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