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담당의사쌤께 말씀드려서 연고처방 받았어요ㅜ 가려울때마다 조금씩 바르라고 하시더라구여ㅜ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4일
7주4일째인데 저번주부터 질염까진 아닌데 아래가 너무 간지러워요. 좌욕같은거 해도 괜찮을가요.. 탕에 아예 들어가있는건 안되겠죠?
댓글
2
넹 ㅋㅋ 탕에 들어가는건 안되고 좌욕정도는 괜찮아요~ 그리고 병원가면 말하시고 소독이라도 받으세여!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