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0일 비염ㅠ

비염땜에 밤마다 잠을 못자요. 회사만 아니면 잠설쳐도 상관없을텐데 잠자는게 어렵네요~코가 너무 막혀서 답답하고 코세척하고 나서도 시원한 느낌도 안들고 혹시비염앓고 있는사람중에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댓글

8

  1. 코청소해보세요 노즈스위퍼라고 있는데요 저는 계속 비염땜에 밤에 코로 숨못쉬겠고 입벌려야하고 그러다보니 입 건조해지고 목도 건조해지고 악순환이었다가 노즈스위퍼 꾸준히했더니 완전 개선되어 지금 며칠때 노즈스위퍼안하고도 꿀잠자요!

  2. 저는 너무 죽겠어서 병원갔더니 정 못참겠으면 지르텍먹어보라고 처방해주셔서 하루에 1알 3일분 받아왔는데 딱 3일만 제대로 먹고 괜찮아지길 바라면서 아침에 한알씩 이틀먹었는데 3일차는 참을만하게 증상좋아져서 이틀먹고 오늘 딱 안먹었어요! 밤에 잘때먹으랬는데 저는 낮에 더 힘들어서 낮에 먹었거든요~ 너무 힘드시면 지르텍사서 조금만 드셔보세요

    1. subcomment icon

      지르텍 먹어도 되나요?

    2. subcomment icon

      그렇다네요! 장기복용은 안될것같고 너무 힘들때 한알 드셔보세요! 저도 3일치 처방받았었으니 아마 2-3일은 괜찮지않을까 싶었어요 처방해주시면서 지르택정돈 괜찮다하셨거든요

  3. 저는 원래 4계절 내내 코가막히는데 임신하고나서 더 심해져서 찾아보던중에.. 믿져야본전이다하고 코빵밴드? 사서붙여봤는데 확실히 코 안쪽이 넓어져서 그런지 숨쉬가가 훨씬 수월해졌어요! 몇개더사서 쟁여놨어요.. ㅋㅋ 그거붙이고 가습기도 트니까 좀 살거같더라고요ㅠㅠ

    1. subcomment icon

      코빵밴드가 뭐죠?

    2. subcomment icon

      쿠팡에 검색해보셔요! 코위에 붙이는 밴드같은건데 좀 쎈 밴드여서 코를 좀 들어준다고 해야해나요..ㅋㅋ

  4. 저는 잠을 못자는 정도는 아니지만, 최근 꽃가루때문인지 재채기를 너무 자주하고 코 막히고 눈도 간지럽고해서, 진료 간김에 원장님께 물어봤더니, 엄마가 비염으로 인해 4시간 이상 잠을 못 잘 정도면 약 처방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다니시는 병원에 한번 문의 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4주0일 비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