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

몇일전부터 밑에빠지는느낌?이라고해야하나.. 그런느낌이계속 드네요ㅜㅜ 원래이런거죠!?ㅜ

댓글

5

  1. 저는 14주 들어갈때 딱 그랬어요ㅠㅠ 저는 좀 무리해서 같은자세로 오래 앉아있던게 이틀정도 반복됐더니 그 증상 나타나면서 배도 뭉치고 당겨서 2시간정도 쉬어주니까 완화되더라구요. 그러고 나서 걱정되서 병원 가봤더니, 그런 통증이 주기적으로 반복되면 조기진통인건데 그게 아니라 무리해서 일시적으로 그런거면 괜찮다고 쉬어주라고 하시더라구요! 쉴때는 똑바로 쉬지말고 옆으로 눕거나 살짝 웅크린 자세가 도움이 된다고 하셨어요~

  2. 저도12주들어서니 밑에가 찌릿하고그러네요ㅜ 의사가자연스런현상이라그랫는데 그래도 괜찮은건지 움찔하네요

  3. 저는 가스가 더 잘차요 ㅜ 그래서 밑에빼가 뻐근하니 무겁고 그러네요 ㅜ

  4. ㅠㅠㅠ 저도 12주부터 통증이 있습니다. 꾸준히 나타나는 증상같어요

    1. subcomment icon

      ㅠㅠ몸도 더무거워지는것같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5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