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 저는 4,5주차에 그래서 순간적으로 의식을 잃어서 쓰러진적 있어요! 12주인데 그러시면 걱정되겠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인데 아침에 일어날때 어지러워요ㅠㅠ
이런적은 처음이라 ㅠㅠ 12주차이고 이제 내일이면 13주차되는데요 오늘 아침에 출근하려고 침대에서 일어나는데 뭔 술 엄청 마신것처럼 세상이 핑핑 돌고 어지럽더라구요 화장실 변기에 앉아서 조금 있다가 나아지는줄 알았는데 출근하고있는데도 어지럽고 토할거같구요 원래 먹덧이 있어서 울렁거림은 있었는데ㅠㅠ 이렇게 어지러운적은 처음이에요 저처럼 초기에 어지러우신 분 있으실까요? 산전검사했을때 빈혈도 없고 갑상선도 다 정상이었어요 ㅠ 심지어 병원에서 혈압재면 항상 높아서 다시 잴정도인데 ㅠㅠㅠㅠㅠ 이렇게 어지러운적은 처음이에요ㅠㅠ
댓글
5
이 시기에 자궁으로 피가 몰려서 그럴수있다고 했어요! 단순 어지러움인거면 되도록 천천히 움직이시고 어지러울때 좀 누워있어야 호전된다구 했어요!
저 15주 들어서서 철분제도 다 재때먹었는데, 진짜 세상이 빙빙빙 도는거에요 그래서 병원갔더니 컨디션의 문제일수도 잇고, 이석증일수도 있다는거에요 임신성으로 이석증이 오는 경우도 있다고 하셨어여.. 이석증의 경우 임산부는 약을 못먹으니 제일 어지러운쪽? 그쪽 조심하면서 지내고있어요.. 저는 아무래도 이석증이 맞는거같아서요 ㅠ 왼쪽으로 누울때 미칠것같더라구요.. 결핍된것도 없는데 어지러우니.. 어지러울때 시야가 캄캄해지면 기립성저혈압이나 단순 어지러움이고 세상이 빙빙 도는건 이석증일 확률이 높아요..ㅠㅠㅠ
저도 오늘로 12주차인데 10주때부터 너무 어지럽고 현기증나고 걷기만 해도 멀미했어요 ㅠㅠㅠ
저도 그랬는데 13주부터 철분제 복용하니 어지러운거 두통 울렁거림 해결됐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