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6주인데 태동은 아직이네요 167/48 인데 … 배는 조금 나왔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느끼신분 있으세요?
오늘 16주차 인데 태동을 느끼는 경우도 있다는데... 저는... 뱃살이 많아서 그런지....... 태동은 커녕..하핳ㅎ... 마르신 산모뷴들은 혹시 태동 느끼시는분 계세요!?!?
댓글
18

사람마다 다르지만 다들 좀더 지나야 하나봐융...ㅎ... 기대되요..핧
저두15주4일인데ㅋㅋ 못느끼고있어요 이게 초산은 느끼는게 늦대용 빨라야16주늦음 20주요ㅠㅜ보통둘째부터는 빨리느낀다고하드라구유

아 그래서 더 그런가봐융 ㅠㅠㅠ 엄마는 5개월 지나서 느끼셨다는뎅 엄마가 아무리 설명해줘도 모르겠어욬ㅋㅋㅋㅋㅋㅋ
아직이요! 태동이 과연 무슨느낌일지..

그쵸... 엄마한테 물었는데 설명해주셔도 모르겠더라구욬ㅋㅋㅋㅋㅋ
어제 밤부터 느꼈어요!!오늘 15주6일차에오 ㅎㅎㅎ 미끄덩 하고 톡톡 건드리는느낌 어쩔땐 방울 짧게 보글 거리는느낌 지금도 느껴져서 넘 신기해요ㅠㅠㅠㅠㅠ참고로 전 복부에 살이 있는편이에요

와.... 진짜 부러워요ㅜㅜㅜㅜ 저는 그냥 가스만차요..^^
저 169에 54키로인데 아직 못느껴요ㅠ 궁금하네요. 14주 5일차예용

그러게요... 상상이 안되네요ㅋㅋㅋㅋ 저는 16주지만 저랑 몸무게가 많이 차이나시니까 금방 느끼실수 잇을거같은데용! ㅎㅎ

배는 뽈록한데.. 그냥 단단했다가 말랑했다가 반복인거 같아요 ㅜ ㅜ 20주는 되야 느낄려나봐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