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같아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5일 각도법 아시는분 조심스레 올려보아요🥹

저는 캐나다 거주중이고 둘째 7주때 유산되고 다시 찾아온 소중한 둘찌예요💖 아기가 잘 있는지 너무 걱정되서 12주5일에 사설촘파 보러갔는데 다행히 아기가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어줘서 저도모르게 눈물이 ㅠㅠ 남녀 상관없이 잘만 나와줘도 넘 고마운데 이시기쯤 각도법 여쭤보시는분들이 많이 계셔서 찍은김에 조심스레 각도법으로 본 성별 문의하고 갑니다☺️
댓글
4

답변 넘 감사합니다🥹
캐나다는 니프티 하시거나 하면 바로 알려주지 않나요?

일반 기형아검사는 16주이후 알수 있더라구요~ 선택이라 저희는 일반으로 했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