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한번 봐주세용!

아직 11주지만 ㅋㅋㅋㅋㅋ 넘 궁굼하기도 하고 그냥 재미로 유추해보고 싶어요! 친구들은 딸같다는데 저는 아들같고 ㅠㅠㅠㅠ 어떤것 같나용?
댓글
6
딸이 많네요!! 딸이든 아들이든 좋지만 딸 바라고 있어서 기대돼요 ㅎㅎㅎ 다들 답변 감사해요!
딸같아요!
딸이용!
아들한표드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