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체덧이랑 속쓰림, 양배추환먹어되될까요?

10주차 지나는 경산모에요 첫째도 임신기간 내내 입덧토덧으로 누워지냈는데 둘째도...일찍부터 장난아니네요ㅠ 체덧도 더 더해진것같은데 입덧약먹으면서 토하는건 줄엇는데 더부룩 소화가 전혀되질않는것같고 가스도많이차서 잘때 계속역류하는느낌이네요 저녁에는 거의 먹지않는데도 계속 누우면더부룩해서 너무졸려도 앉아서 버티다가 새벽에서야 겨우누워서잡니다ㅠ 속쓰림도점점심해지고해서 인터넷검색하다가 양배추환을봤는데 이거 임산부들도 먹는다고 하던데 괜찮은게 맞을까요? 혹시 드시고 계신분있을까요?

댓글

11

  1.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ㅠ진짜멈춘기분 그렇군요 좋은정보감사해요

    2. subcomment icon

      저희 쌤은 괜찮다고 했는데 인터넷에선 부정적인 글만 가득해서 다른 분께 피해될까 원댓글은 지웠어요😥

  2. ㅜㅜ 아님 양배추 쪄서 양배추쌈 드셔보세여.. 저도 소화안되는 증상있는데 소량 드시고.. 바로 눕지마시고…ㅜㅜ 저도 저녁 자기전에가 더 심하더라구요ㅜㅜㅜ 어제도 새벽3시까지 앉아있다 잤네요 ㅠ

    1. subcomment icon

      ㅠㅠ저랑비슷하시네요 양배추환안된다고하면 저도그래야겠네요ㅠ

  3. 저랑 증상이 비슷하시네요ㅠ 전 앉거나 누워잇으면 더 안좋은느낌이라 최대한 움직거리거나 걸어요ㅠ 병원에서 처방해 준 속쓰림약도 한번 먹고 효과가 없는것 같아서 안먹어요 흑.. 수시로 얼음도 녹여먹고, 자기전에 속쓰리면 락토프리 상하우유 먹는데 좀 가라앉아요~

    1. subcomment icon

      우유가 좀도움이되시는군요 ㅠ 고생이 많으셔요

  4. 너무 불편하면 겔포스는 먹어도 된다거 했어요! 너무 힘드시면 의사선생님이랑 상의해보세오😭

    1. subcomment icon

      네ㅠ임산부용 소화제는 왜 없을까요

    2. subcomment icon

      일본 오타이산 소화제는 임산부가 먹어도 되는뎅 한국에서는 많이 없긴하쥬 ㅠ

  5. 저 집에있는 카베진 먹으려고 했는데 안된다 하더라구요 ㅠ 진경제나 다른 성분때메 안좋다고 병원에 물어보세요!

    1. subcomment icon

      네~ 그렇군요ㅠ 병원에문의를해봐야겠네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체덧이랑 속쓰림, 양배추환먹어되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