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석 앉기 힘드네요 ㅠㅠ

의무가 아닌 배려인건 알지만 흑... 다들 배찌가 잘 안보여서 못비켜주시는거겠죠? 가끔은 임산부가 앉아계시면 괜히 좋고 그래요 그만큼 임산부석에 임산부가 앉아있는 경우가 거의 없는거 같아요 ㅠㅠ

댓글

11

  1. 전 그래서 걍 택시 탑니다....

  2. 저는 출퇴근에 한시간 넘게 걸리는 임산부라 진짜 임산부석이 비어있지 않으면 고민했었어요. 내릴까 ㅠㅠ 조금 지각해도 다음꺼 탈까ㅠㅠ 그런데 이제는 그냥 임산부 아닌 분들이 앉아있으면 눈 감고 있어도 톡톡 쳐서 양보부탁드려요. 그러다 이상한 사람 만나서 해코지 당하면 어쩌냐고 신랑이 그러는데 출퇴근길에 지하철 사람들 많아서 그 분들 믿고?ㅋㅋ 그냥 말해요. 뻔뻔한 사람들 진짜 많아요~~ 당당히 권리 행사하세요!

  3. 저는 그래도 종종 배려받는것같은데.. 임산부석에서 눈감고 주무시면 난감한것같아요 ㅠ 근데 더 힘들어지면 깨울 용기가 생길듯요 ㅋㅋㅋㅋ 너무힘들면 얘기해보세요ㅜㅜ

  4. 제가 타는 곳은 대학교 근처인데 젊은 남자들이 매번 앉아있어요...ㅠㅠ 비켜주지도 않아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ㅋㅋㅋㅋ 젊은 여자남자분들 은근 앉아잇어요 폰보느라 비켜줄 생각 못하나봐요

  5. 맞아맞아요 버스탔는데 오히려 아주머니께서 밀치고 앉던데여?🥹🥹

    1. subcomment icon

      하. 인류애 바사삭이네요 진짜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산부석 앉기 힘드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