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주뒤 예약인데, 피비침 있어서 중간에 당일예약 잡고 다녀왔어요~ 편하게 가셔도 될듯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산부인과방문
3월25일에 정기검진으로 가서 아가 보구왔는데 4월12일에 1차 기형아검사하러 가요!~ 근데 요즘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몸도 좀 안좋은거같고.. 의사샘이 오라한 날짜 전에 산부인과 다시 가봐도 되나요? 아가상태도 궁금하구요.. 꼭 병원에서 오라한 날에만 가야되는건가 해서요. 답변들 부탁드립니다!
댓글
2
아가 궁금하면 언제든 가셔도되요! 병원에서도 언제든 오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