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밤에 잘 때 일어나는 몇 가지 증상들 🥲

한 14주 때부터 생겼던 거 같아요 12주까지는 새벽에 일어나서 화장실 한 번씩 꼭 갔었는데 어느 순간 그 증상은 없어지더라구요 그대신 아래와 같은 증상들이 생겼어요 ㅠ 1. 새벽 5-6시쯤 꼭 한 번씩 깨요 근데 그 때마다 엄청 생생하게 꿈을 꾸다가 눈을 떠요 꿈이 너무 생생한데 싶어서 시계 보면 항상 5-6시에요 2. 자다가 아랫 배가 딴딴해지는 게 느껴져요 오늘도 새벽에 그랬는데 똑바로 누웠을 때 뱃살이 말랑말랑 하지 않고 아랫배 뽈록 나온 쪽이 딴딴하거든요 근데 이게 한 번씩 심해져서 자다가도 느끼나봐요 오늘도 깨서 문질문질 해주고 왼쪽으로 돌아 누워서 잤어요 3. 잠들기 직전에는 심장 뛰는 게 많이 느껴져요 너무 졸려서 누웠는데도 심장이 빨리 뛰어서 바로 잠을 못 들어요 ㅠ 잠들기 직전에는 왼쪽으로 누워서는 절대 못 자고 오른쪽으로 누우면 그나마 심장 소리가 안 들려서 잘만 해요 중간에 깨긴 해도 임신 초기 때처럼 천근만근하게 체력이 딸리거나 힘든 건 없는 거 같아요 다행히 ㅎㅎ 제가 올빼미형 인간이라 원래도 좀 늦게 자는 편이라 잠 자는 시간은 좀 앞당겨야 할텐데 쉽진 않네요 ㅎㅎ 저랑 비슷한 증상 있으신 분 계신가요? ㅎㅎ

댓글

11

  1. 저도 자주깨는거 넘 피곤하네요 하루하루가 ㅜㅜ

  2. 배문질문질 절대안돼요 배는 가급적 만지지 말아야해요 의사쌤이 절대 배만지지말라고 자궁축소온다고 했어요 그리고 배를만지면 아이가 엄청 크게 소음으로 들려서 깜짝깜짝 놀라서 아이한테 안좋대여

    1. subcomment icon

      배를 만지는데 자궁축소가 되나요? 전혀 몰랐던 사실이네용..! 저희 선생님께도 여쭤봐야겠어요 ㅠ 배 딴딴해지면 본능적으로 손ㅇㅣ 가던데 ㅜㅜ

    2. subcomment icon

      쓰담쓰담할 때 마찰음이 아가한테는 엄청 큰 쓸리는 소리로 들리나봐요! 그래서 태담도 쓰다듬지 말고 손을 얹고 하라고 하더라구요.

  3. 저는 다리 혈액순환이 안되는지 ㅜㅜ 자꾸 발가락 경련이 나네요 새벽 2-4시에 꼭 깨요

    1. subcomment icon

      저도 혈액순환안되서 다리베개 얼마전부터 쓰고있는데 좀더 잘잘수 있는거같아요!!!

    2. subcomment icon

      저는 원래도 종아리 쥐 가끔 났었는데 엊그제 아침에 그러더라구요 시간 지날 수록 더더욱 쥐 자주 난대요 발마사지기나 다리마사지기도 하나쯤 있어도 괜찮을 거 같더라구요

  4. 저도 비슷한거 같아요~ ㅋ

    1. subcomment icon

      똘똘맘님도 꿈 자주 꾸세요? ㅎㅎ 저는 진짜 살면서 이렇게 생생하게 꿈을 자주 꾼 적이 있나 싶어요 요새 ㅎㅎ

  5. 오 저도 12주지나니까 밤에 화장실땜에 안일어나네요!! 자다가 배가 불편해서 한번씩 깹니당.. 그럴때마다 자세를 바꾸고 다시자요

    1. subcomment icon

      전 이번 주 들어서 좀 더 배 딴딴이 심해진거 같아요 자다가 느껴질 정도면..!!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