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저번주에 특히 심했어요 일하다가 너무 졸려서 자야하고.. 임산부 종합영양제 챙겨먹고 중간에 커피 몇모금 마시니까 좀 낫긴 한 것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차 여전히 졸려요..
주중에는 일한다고 저녁먹고 바로 낮잠처럼 잠들다 일어나서 씻고 자고, 주말에는 점심먹고 자고 저녁먹고 또 졸리고 ㅋㅋ 잠은 언제까지 오는거에요? 5개월 되면 없던 에너지가 생긴다던데.. 저는 아닌가봐요
댓글
5
주말에는 거의 신생아급으로 15시간 이상은 자나봐요.. 평일에는 정신차리려 해도 어느샌가보면 꾸벅꾸벅 모니터 앞에서 졸고있어요..ㅠㅠ 이게 진짜 춘곤증과는 차원이 다른 졸음이라 이겨낼 수가 없네요.. 엄마한테 언제까지 이렇게 졸려? 하니까 '애기 3~4살까지?'라고 하는데 육아를 생각하면 농담이 아니라서 아찔하네요ㅠㅠ
진짜 제 인생에서 제일 힘들고 나약한 시기라고 자부할수 있는...15주차입니다.....
저두요~ 근데 낮에 한번자면 2~3시간 자버려서 밤에 잠이 안와서 최대한 안자려고 노력해요 ㅠ ㅋㅋ
저는 12주차니 멀었네요 ㅜㅜ 무기력하고 우울하고 맨날 여기 기웃거리기나하고 … 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