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이 괜찮아지면서! 증상이 바뀌신거 아닐까요?🥹 ㅎㅎ 저도 입덧약도 먹었었는데 속이 불편하면서 못참게 배고플때가 있더라고요ㅠㅠ 지금 16주 5일차에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3일오늘부터의증상
그전에 입덧이 엄청 심했는데 어제부터 조금 좋아지기 시작했는데 갑자기 오늘부터 새벽3시부터 배고파서 잠에서 깨서 배가고프다못해 쏙쓰리고 꼬르륵에 죽겠는거에요 그래서 새벽에 밥먹고 들어왔는데 왠걸 또 배고파서 속이 쓰리고 꼬르륵에 미치겠는거에요 와 왜그런걸까요????
댓글
2

아~~입덧이 줄면서 증상이 또 바뀌고 있나보네요 ㅜㅜ 아이고 하나 괜찮아시면 또 하나가문제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