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졸림,입덧 언제까지 갈까요?ㅠㅠ

13주인데 계속 졸립고 두통도있고 피곤하고 입덧도 조금있네요.. 이 증상이 몇주까지 갈까요ㅠㅠ

댓글

9

  1. 저두요 13주인뎅 두통이 너무심하네요 자도자도 너무졸립고... 입덧이 사라지나 했는데 아니엇어요ㅠ 요즘은 허리도 아파오고ㅠ 입덧만 없어지면 좀괜찮을 텐데ㅠㅠ

  2. 16주 5일차 입니당ㅎㅎ 그래도 너~무 졸립고 하는건 점점 줄어들고 있는거 같아요! 대신 활동하고 나면 금방 지치고 충전시간이 필요하긴 한데 😋 입덧 증상은 약 복용안하면 이틀? 정도 괜찮다가 더 지나면 참기 힘들어요 아직 ㅠㅠ

  3. 15주차 4일입니다 . 13주차에 두통 심해서 철분제먹기 시작하고 수액한번 맞고 많이 좋아졌어요. 요즘은 입덧 보다는 소화불량이 있는데 입덧 보다는 훨씬 나은 것 같아요. 정말 힘드실텐데 철분제 한번 드셔보세요

    1. subcomment icon

      철분제 16주부터먹는거라던데ㅠㅠ 지금 먹어두될까요ㅠ??

    2. subcomment icon

      16주 부터는 필수로 챙겨야하고, 주치쌤이 두통 같은 증상 있으면 미리 챙겨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비타민C(철분흡수량증가)랑. 푸룬주스 (변비예방)같이 챙겨먹고 잇어요^^

  4. 저 엄청 두통이랑 입덧 너무 심한데 16주 딱되니까 조금씩 좋아지는거같아요 대신 금방배고프면서 속쓰림이 오네요 ㅜㅜ

    1. subcomment icon

      좋아지신다니 다행이네요ㅎㅎ

  5. 저는 16주찬데 아직도 약간씩 있어요~ 두통 속울림거림, 피곤함 다 요~ ㅠㅠ 평균적으로 20주쯤 까지는 약간씩 있을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ㅠㅠ다틀린가봐요..힘드네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